본문 바로가기
정보Tip/제품 리뷰

7L 대용량 쿠잉 에어프라이어 KDF-300DAF 리뷰

by Black_Rumi 2020. 4. 2.

 

인덕션이 하나라 불편함을 호소하다

결국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했습니다

기름도 덜 들어가니 몸에도 좋겠지?!하면서

 

 

크기가 어느정도가 적당할지 몰라

최대한 검색해보고 저렴하면서 용량이 큰걸로 주문해봤는데요,

 

?

감이 안오신다구요???

 

 

 

전자렌지와 비교샷입니다.

이정도면 얼마나 큰지......아시겠죠? ㅋㅋㅋㅋㅋ

사실 처음사보는거라

7L가 이렇게 클 줄은 몰랐습니다....

 

 

처음에 택배로 받았을 때

왜 이렇게 과대포장을 해놨지?했던 나 반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에어프라이기로 한 요리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

↓↓↓↓↓↓↓↓↓

 

에어프라이기 요리 통닭구이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활용하기! 7L 대용량 쿠잉 에어프라이어 KDF-300DAF 리뷰 인덕션이 하나라 불편함을 호소하다 결국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했습니다 기름도 덜 들어가니 몸에도 좋겠지?!하면서 크기가 어느정도..

blackrumi.tistory.com

 

 

그래도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구

7L라는 대용량에 크기가 커서 한번에 요리하기도 쉽고,

타이머 200도까지 온도 설정도 되니 굿굿!

(요리가 완성되기 전에 소리로 알려주는 것도 좋았어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