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데바데 4주년 이벤트 정보

by Black_Rumi 2020. 6. 25.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D

겁이 많아서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한 번 맛들리면 계속하게 되는 마약같은 게임,

그 이름하여 데바데!

데바데가 출시된지 벌써 4년이 되었다고해요~

짝짝짝

4주년 이벤트

두둥등장!!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15일동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로딩 화면도 달라졌는데요

디자이너, 제작자, 성우 등등

여러 게임 관련자분들의 한마디가 적혀있습니다

기억나는 한 개발자 분의 웃픈 한마디

"이론적으로는 되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이 많으십니다ㅠㅠㅠ

블포 이벤트는 없는거 같던데

많은 분들이 포인트 공물을 쓰시더라구요?!

(그냥 쓰시는건지... 궁금쓰)

맵을 돌아다니시다보면

위와같은 모양의 오브젝트가 보이실겁니다!

(생성 위치는 랜덤인거 같아요)

플레이 맵 내에 있는 황금왕관을 사용하고나면

몸에서 빛이 나기 시작하는데요,

4주년 이벤트 발전기 모양과 활성화된 빛. 생존마에게 걸리기 딱 좋은....

빛이 활성화된 채로 탈출을 하시면

요로케

요로케!!

영롱한

 

황금 왕관이 생깁니다!

크으 영롱해

캐릭터별로 황금 왕관을 갖고 탈출 성공해야

각자 스킨이 생겨서

항상 클로뎃만 애용하다가

급하게 블포 사용해서 다른 캐릭터들 퍽도 껴주고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히히

(아쉽게도 저작권에 걸리는 캐릭터는 제외된다고 하네요ㅠㅠ)

이벤트 케이크도

무려 104% 블러드포인트!!!

4주년 이벤트 아이템들은

서프라이즈 모션이 적용됩니다

(색종이 조각이 폭!발!한!다!)

예를 들면

디자인이 이뿨

이런식으로

구급상자는 치료가 다 끝나면

서프라이즈 모션 나와요

(근처에 살인마가 있다면....gg)

데바데의 4주년! 함께 즐겨봐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