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데바데 5주년 이벤트 황금왕관 스킨

by Black_Rumi 2021. 7. 4.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벌써 5주년이라니

시간 빠르네요

힝구

데바데 5주년 이벤트

5주년 아이템,

스킨과 로딩화면 몇 가지

살펴보실게요 :D


1. 데바데 5주년 이벤트

들어오자마자 선물이!

죠스랑 블포 뇸뇸

게임 실행하시면

하루에 한 번씩 선물이 들어옵니다.

아래는 5주년 기념 영상이에요!

 

[ 5주년 이벤트 ]

2021년 7월 1일 ~ 7월 16일

*5주년 왕관

*추가 핏빛 파편

*신전 일일 신규 기술

*데이비드킹과 레이스를 위한 독점 의상

*두 가지 유니버셜 부적

근데 왕관이 어디서 보던 건데...

흠?

 

데바데 4주년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D ​ 겁이 많아서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한 번 맛들리면 계속하게 되는 마약같은 게임, 그 이름하여 데바데! ​ 데바데가 출시된지 벌써 4년이 되었다고해요~

blackrumi.tistory.com

 

4주년 때

.....

4주년 때 왕관 안쪽이 비어있던 것은

5주년 이벤트를 위함이었구나?

계획적인 거...맞는거죠

매튜?


2. 5주년 기념 아이템

요런건 안 바뀐거 같구

(4주년은 좀 수정해주지 그랬어ㅠ)

케이크만 추가로 나왔나 봐요.

4주년 케이크는 104%였었는데

5주년은 105%네요!

(그렇다면 6주년은....)

그래도 이벤트 덕분에

요즘은 게임이 잘 잡히네요....ㅋ

살인마 혼나야대!!!

발전기도 4주년과 똑같습니다.


3. 스킨

트릭스터, 이윤진

학지운 스킨은 괜찮은 거 같은데,

윤진이 꼴이 저게 뭐야....

그냥 트릭스터랑

같은 머리색으로 뽑아주던가

ㅠㅠㅠㅠ

정말 최선이셨습니까

레지던트이블 DLC 돋보이게 하려고

대충 캐릭터 넣은거냐구...


조나단 바이어스

????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스티브쪽에 있어서

오류 난 건가 싶었네요


황금 왕관 스킨

4주년 황금왕관과 비슷해요.

그래도 모아주는 게

인지상정!


4. 로딩화면 한마디

4주년 때도 웃기는 한마디들이 있어

한번 알아봤었는데요,

5주년 로딩 화면은 어떨지..!

응? 엉덩이 너프?ㅋㅋㅋㅋ

고생 많으십니다...

웃픈 한마디네요ㅠㅠㅠ

토끼 귀에 진심이었던 빈센트

데모 강아지...

뭔가 이번에는 아무 말 대잔치가

많이 보이는 거 같기도 하네욬ㅋㅋㅋ


이번에 새로 나온 맵

라쿤시티

테스트 서버로

몇 번 플레이해 보고

정작 출시하고 나서는

못해봤네요ㅠㅠ

고치고 있는지

신맵이 안 나오더라구요

맵 아이템도 사용불가로 뜨고

어서 빨리 나오기를ㅠ

지금까지 데바데 5주년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흡혈귀 배틀로얄 블러드헌트 사전예약하기  (0) 2021.06.28
데바데 4주년 이벤트 정보  (0) 2020.0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