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영화 추천 및 리뷰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드디어 등장!

by Black_Rumi 2021. 7. 9.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배너 이미지만 봐도

제가 뭘 말씀드릴지

감이 오시죠?ㅎㅎ

오늘 드디어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신작 애니가 나왔습니다!

요즘 데바데(데드바이데이라이트)를

하고 있는 저로서는

반갑고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요렇게 데바데에서도 콜라보 진행했거든요~ 오왕

 

풀 3D CG로 제작되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로 재탄생했는데

아무리 봐도

애니라기보다 영화 같아요!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예고편

 

공식 예고편입니다.

혹시 안 보신 분들을 위해서~~~

 

크으~

그래픽 퀄리티 실화인가요?

예고편만 봐도 캐릭터들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있고,

작은 먼지 입자 하나까지도

상세히 묘사되고 있어요!

전 세계적으로 1억 장 이상 판매된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대표주자

'바이오하자드'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적이 등장할지,

부제목 무한의 어둠은 무슨 뜻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바이오하자드 : 무한의 어둠>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해요 :D

넷플릭스 독점 애니!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고 있는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출처 : 넷플릭스

현재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은

시즌 1에 4화까지 나와있는데요,

한 화당 러닝타임이 30분도 안 돼서

좀 아쉽습니다ㅠㅠ

그래도 합치면

2시간짜리 영화랑 비슷하지만요!

2시간 동안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다 보고 나면 또 뭐 보지....

아쉬움을 달랠 겸

넷플릭스에 있는

레지던트 이블을 다시 볼까...

ㅋㅋㅋㅋ

썸네일만봐도

그래픽 차이가 엄청나네요!

2008년이면 진짜 오래되긴 했어요ㅋㅋ

개봉(?) 소식 알려드렸으니

저도 이만

넷플릭스가서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보고 오겠습니다.

다녀와서 후기 적을게용 :D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