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영화 추천 및 리뷰

귀멸의 칼날 유곽편 2기 넷플릭스 방영일 언제일까? PV 확인하기

by Black_Rumi 2021. 7. 14.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D

 

귀멸의 칼날,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저도 친구들이 추천해 줘서

어느 정도길래? 이러다가

만화책으로 보고 나서는

친구들이랑 한창 귀멸의칼날에 대해서

꽃피웠다죠 ㅋㅋ

극장판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극장 가서 봤었는데

아직 못 보신 분들께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극장판에 대한 말은 아낄게요 :)

그저 작가가 미울 뿐

ㅠㅠㅠㅠㅠ

 


 

저는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만 찾아보느라

귀멸의칼날이 올라와 있는 걸 이제야 알았어요...

(넌 귀칼을 소중히 하지 않았지)

덕분에 열심히 몰아보는중이랍니다ㅠㅋㅋ

출처: 넷플릭스

현재 넷플릭스에서 귀멸의 칼날은

시즌 1 26화까지 있는데,

2기 방영일은 언제쯤일지ㅠㅠㅠ

만화책으로도 봤지만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는 애니도 넘 좋아요 :)

오늘은 귀멸의칼날 2기 유곽편에 대해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1.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PV 영상들
2. 귀멸의 칼날 2기 넷플릭스 방영일은?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공식 포스터

1. 귀멸의칼날 2기 유곽편 PV

올라온 영상은 2기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형식인데요,

정보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제목에서 보시는 것처럼 무한열차 편에 이어

요시와라 유곽을 배경으로 한

유곽 편을 다룰 거라는 건 확실하죠 :)

만화책으로 보자면 9권 내용이

애니메이션화되는 거네요.

 

출처 : 유튜브

 

영상부터 기대하게 만드네요ㅠㅠ하

후딱 나와줬으면~~~

아래 영상은

신규 키비주얼 PV에요.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Qww9MVecg6o (국가제한)

 

왜 한국은 제한이 걸려있는지...

이럴 땐 좀 씁쓸하네요

아래는 새로운 PV 영상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ㅋㅋㅋ

다들 표정이 제각각

귀여워(?)

우즈이 텐겐

두건을 벗으면

달라지는 그의 인상


2. 귀멸의 칼날 2기 넷플릭스 방영일은?

이전에 예고편이 유출된 적이 있어서 그런지

시즌 2가 올해 10월부터 후지 TV를 통해

방영될 거라는 루머가 돌았었다는데

이번에 유곽편 PV

공식적으로 공개되기도 했고,

보도에 따르면 한 관계자분이

올해 10월 공개될 예정이라고

직접 말했다고 하시니

2021년 올해에 나오는 건

거의 확정인 것 같아요!

굿굿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올해 10월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예정이기에 더 늦게 나올 수도 있고,

일본에서 먼저 방영이 되는 거라

국내 방영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ㅠ

귀멸의 칼날 2기,

넷플릭스에서 최대한 빨리

방영되면 좋겠네요.

만약 예정대로 10월에 방영되면

넷플릭스에서도

올해 안에 시청 가능하겠죠?!

믿습니다ㅠㅠ

그래도 인기가 많은 작품인 만큼

한국에서도 확실히 방영할 것으로 보이니

그나마 안심이 됩니다.


 

일본에서는 9월에 TV에서

무한열차편이 방영될 예정이고,

2기는 무려 30개 방송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라 합니다!

귀멸의 칼날이 센과 치히로를 제치고

흥행 1위에 등극할 만큼 파장이 컸었기에

2기도 대대적으로 홍보를 진행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귀멸의 칼날 2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예고편만 봐도

얼마나 뼈와 살을 깎아냈을지...

2기도 기대가 되네요 :)

어떤 해외 매체에서는

8월 얘기도 나오는데

빠르게 나오면 팬들이야 좋지만

작화 팀 분들이 갈릴 거 같아서

ㅠㅋㅋㅋ

1기가 2019년에 나왔으니

텀이 좀 있긴 했지만요.

다른 정보가 공개되면 전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이만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