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영화 추천 및 리뷰

데빌맨크라이베이비, 충격의 성인 애니 후기 리뷰 (스포주의)

by Black_Rumi 2021. 7. 29.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오늘은

충격적인 성인 애니인

데빌맨크라이베이비 후기 리뷰

남겨볼까 합니다!

1. 데빌맨크라이베이비 작가 및 설명
2. 데빌맨크라이베이비 후기 리뷰

저는 데빌맨 크라이베이비를

한 유튜버 분의 플레이리스트로 알게 됐어요.

음악을 좋아하는 터라

진짜 거의 잠잘 때 빼고 듣는 ㅎㅎㅎ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보신 분들은 아는, 충격과 공포의 그 장면

 

처음에는 음악만 듣다가 몰랐는데

계속 반복되는 영상을 보게 되고

어디서 나오는 장면일까 궁금하더라구요.

아래 '데빌맨 크라이베이비'라고

적혀있어서 검색해보니까

넷플릭스에 있길래 후딱 봤죠!

 

 


 

1.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작가 및 설명

1972년에 방영된 데빌맨 TV 만화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애니 속에서

데빌맨 TV 만화 장면이 나오길래

혹시나 원작도 있나 찾아봤는데

진짜 데빌맨이 있더라구요?!

찾아보니

큐티하니, 마징가 Z를 그렸던

나가이 고 작가님의 작품이었네요!

폭력적이고 외설적인 분위기가 많이 나는

이 작가분의 작품들과 달리

작가분은 논란 하나 없이

성품이 올곧고, 선량하고

유머러스한 분이라고 합니다.

인간의 욕망을 억지로 막는 게 아니라

긍정하면서 그 안에서 정의와 양심을 추구하는 게

작가의 가치관이라 보고,

위선적이지 않은 크리에이터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고 해요 :)

기생수, 베르세르크 등

여러 작품들에도 영향을 많이 줬구요!

 


 

2.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후기 리뷰

스포주의!!

내용 알고 나서 보면 느낌이 반감될 수 있으니

보려고 준비 중이신 분들이라면

주의해 주세요

 

 

처음 봤을 때는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습니다.

검색해봤을 때

이 작가분의 만화들은 대부분

폭력적이고 희망이 없는 편이라던데

진짜더라구요...

저는 끝이 해피엔딩으로 끝나야

마음이 놓인달까 위안이 된달까

안 좋게 끝나면 뭔가 씁쓸해는데

데빌맨 크라이베이비는

뭔가 영화 '미스트'를 본 후의

느낌이 되더라구요.

제가 본 영화 중에 처음으로

결말에 충격받은 영화...

진짜 아직도 그때의 충격을

잊지 못합니다ㅠㅠ

보시다 보면 뭔가 낯익은 장면도 있었어요.

영화 '괴물' 보신 분들이라면 느끼실

그 장면

현대 기술을 접목한(?) 괴물 오마주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6화에서

나오는 장면입니다.

저 친구는 이어폰 성능이 좋은지

뒤돌아 볼 시간도 없이

곧장 저승길로 프리 패스해 버리죠.

이런 장면 볼 때는

또 반가운 기분이 ㅎㅎ

 


 

원작 데빌맨을 보지 않아서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데빌맨 크라이베이비와 원작이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10화의 짧은 분량이기에

다 담아낼 수는 없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각색된 부분도 있을거구요.

시간 날 때 원작도 한번 읽어보려고 합니다.

(제 멘탈이 버텨준다면)

결말은 다소 허무하지만

폭력적이고 절망적인 내용만이 아닌

희망과 한데 어우러져

인간의 밝은 면, 어두운 면을 모두 보여주기에

보면서 생각이 많아지는 작품이었어요.

 


 

작화와 색감도 개성 있어 좋았지만

정말 야하고 잔인하기 때문에

심약자 주의!!

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처럼 해피엔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충격과 공포로 멘탈이 흔들릴 수 있으니

주의 요망

 

 

이상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후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